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자료실News & Info

home > News & Info > 자료실

 

Rising concerns about cancer from sterilizing gas prompt new pollution limits

sureassist 2023-05-03 16:02:18 조회수 541

매년 미국에서 약 200억개의 의료기기들을 세척하는데 사용하는 멸균용 화학물이 이를 흡입하는 사람들에게 암을 발생시킬 상당한 위험을 지니고 있다고 하며-정부 규제기관들은 해당 가스가 주변 동네에 스며들 가능성이 있는 제조소들을 단속하고 있다.

 

미국 환경보호청(EPA)은 지난주 발표하기를 무취, 무색 가스인 ethylene oxide의 방사체에 대한 규정을 더욱 엄격하게 할 예정이라고 한다.

 

미국 내 해당 화학물을 사용하는 제조소들 중 대략 86개의 제조소에서 공개적으로 반대의견을 표명했으며 해당 제조소들 중에는 Sterigenics에서 운영하고 있는 애틀랜타와 시카고 지역에 위치한 제조소와, 그리고 의료도구, 의료기기, 바이오의약품, 식품 및 포장재를 멸균하는 회사인 Illinois가 포함되어 있다.

 

EPA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- 이전에 대도시 내 6개의 시설이 ethylene oxide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등록이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- 이번에 새롭게 변경될 규정으로 인해 트윈 시티 내 3개의 제조소에 영향이 갈 것이라고 한다. 이제 멸균기들은 신규 장비를 설치하여 방출량을 제한해야 하고, 이를 시험한 뒤 현장에서 지속적으로 모니터링을 해야 할 것이다. 

 

 

 

Startribune에서 원문 확인

 

top